보통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인증번호가 오지 않는 경우 이런 경우는 정보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 또는

하지만 소액 결제를 여러차례 이용하다보면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메세지가 생기면서 갑자기 결제가 승인 거부될 때가 있습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듀이티켓의 미납또는 정책으로 인해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지만 휴대폰 요금 미납 정책에 걸렸을 경우 소액결제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 미납, 다수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흔한 사유 중 하나, 현재 본인이 미납된 이력이 있거나 현재 연체가 되어있는 경우는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 정책 뚫는 방법! 미납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핸드폰 결제를 이용할 수 없을 때의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양한 결제수단과 데이터를 결합하여 "금융 허브"로 도약한다고 해당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이란? 휴대폰/핸드폰을 개통 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때 나오는 정책을 표현합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했을 경우, 정책인 경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됐다는 이유로 큰 금액을 사용하지 소액결제 정책미납 못하게 대행사에서 방어정책을 내세웠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일단 그렇게 해서 자기네들 결제대행사의 입지를 굳히려는 의도도 있을테고, 아직 경험이 부족해서 렇게 했다간 나중에 막대한 손실을 입으리라는 예상을 하지 못해서일수도 있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